小神的孩子們(part2).jpg

 

 韓文歌詞(附中文翻譯)

 

한희정 - Because I Believe

 

on my way 어둠의 이 길을
안개로 번진 기억의 이 길을
끌리듯 난 걸어가네

* 아팠던 시간에 나는 웃었던 시간에 나는
무엇을 꿈꾸고 무엇을 바랬던 걸까?
because I believe, because I believe
그저 난 내 안을 비추는 하나의 그 빛을 따라 (x2)

because I believe, because I believe in my heart
이 길의 끝에서 영원히 꿈꾸고 싶어 because I believe

 

on my way 黑暗的路上
因為濃霧而蔓延的記憶中的路上
我被吸引似地走在這條路上

* 在心痛的時間裡我,在笑著的時間裡我
作著什麼樣的夢?又期盼著什麼呢?
because I believe, because I believe
我只是,跟隨著照亮著我的心裡的那一道光芒 (x2)

because I believe, because I believe in my heart
我想要在這條路的盡頭,永遠地作著夢 because I believe

arrow
arrow

    chiungying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